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카테고리 없음

by 야채라이트 2020. 5. 31. 23:54

본문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비즈니스 평판 관리에 관한 추가 정보를 알고 싶으십니까? 긍정적인 평판은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그렇게 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된다.


이 충고는 당신의 사업의 평판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중요한 검색 구문을 포함하여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면 인터넷 평판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핵심 검색어는 아마도 당신의 회사 이름이 될 것이다.


구글은 다른 검색 엔진처럼 권위 있는 콘텐츠를 좋아한다.


그들이 당신을 권위자로 여기면 검색 결과에서 기꺼이 당신의 사이트를 올려줄 겁니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주시하십시오.


많은 소비자들은 그들의 질문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대답되기를 기대한다.


가급적 두 시간 이내에 즉각적으로 응답하도록 하십시오.


대부분의 사업체들이 그렇게 방심하지 않기 때문에, 반응하는 것은 정말로 당신을 돋보이게 할 것이다.




귀사의 업계에서 현재 진행 중인 상황에 대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자신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주변 사람들에게 가능한 최고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준다.


하루 중 몇 분만 인터넷 검색을 수행하면 귀사가 속한 산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이 인터넷에서 어떻게 인식되는지 잘 지켜봐라.


부정적인 피드백은 당신이 그것을 다루지 않는다면 당신의 회사에 정말로 피해를 줄 수 있다.


검색 결과를 염두에 두면 이러한 것들이 첫 페이지에 도달하는 것을 멈추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한 달에 두어 번 이것을 하도록 해라.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실행할 전문가를 고용하십시오.


이 페이지들은 여러분을 대표하며, 여러분은 그것들이 항상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를 원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너는 사람됨이 좋고 여전히 프로페셔널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개인적인 판매나 프로모션인 판매를 제공한다면, 그것을 비밀로 유지하도록 하라.


이것은 특히 만약 당신이 불만을 접수하고 상황을 바로잡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대폭적인 할인을 제공하는 경우에 중요하다.


한 가지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것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불평으로 게시한 다음 당신의 회사에서 공짜로 물건을 받기 위해 많은 불평을 받는 것이다.




고객이 자주 찾는 장소에서 자신의 존재를 알리십시오.


만약 그들이 특정한 식당이나 다른 장소를 자주 찾는다면, 자주 가봐.


고객의 습관을 따름으로써, 당신은 그들을 더 잘 알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환경에서 더 편안해 지는데, 이것은 그들이 당신에게 더 개방적이 되도록 도와준다.




오늘날 많은 회사들이 평판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과 직접 대면하는 동안 온라인 평판을 관리할 수 있다.


여분의 눈을 갖는 것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회사가 확장될수록 고객과의 교류도 많아진다.


이것은 훨씬 더 많은 불평으로 이어질 것이다.


게다가, 어떤 불만 사항도 신속하고 적절하게 처리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당신의 사업에 대해 좋지 않은 것을 본다면 당신은 분노를 느낄지도 모른다.


이런 상황에서 취할 수 있는 최선의 접근법은 말한 것이 사실이 아님을 보여주는 사실만으로 대응하는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불평하는 사람의 쪽뿐만 아니라 당신의 쪽도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실수할 때는 항상 인정해, 숨기려고 하지 마.


당신의 고객은 일반적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것이다.


회사 오류에 대한 소유권을 갖고 진심으로 사과하십시오.


많은 시간 동안 당신은 사물에 대해 용서받을 것이다.


특히 당신이 한 것을 고치기 위해 그들에게 다른 것을 제공한다면 더욱 그렇다.




고객이 구매를 받은 후에는 항상 후속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많은 경우 그들은 단 며칠 안에 어떤 문제도 감지하지 못하거나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후속 조치를 취하면 그들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문제들을 다룰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웹에서 자신에 대한 모든 정보를 공유하지 마십시오.


앞으로 어떻게 쓰일지는 결코 예측할 수 없으니, 반드시 주의하도록 하라.


제한된 인원으로만 접속되는 소셜미디어 계정이 있다고 해도 여전히 신중해야 한다.




회사의 보호를 받으려면 여기에 있는 조언을 따르십시오.


평판을 제대로 관리하면 비즈니스가 성장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사업이 발전함에 따라 신뢰를 쌓아야지 잃을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