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원히 그 담배들을 버리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야채라이트 2020. 5. 31. 23:53

본문


영원히 그 담배들을 버리는 방법



흡연은 인생을 망친다.


흡연은 치아가 얼룩지고 옷과 머리카락이 냄새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많은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멈출 수 있다면, 당신은 멈출 수 있고 심지어 이러한 결과를 되돌릴 수도 있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으면 이 기사를 읽어라.




담배를 끊을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금연을 위한 플러스와 미니스커트의 목록을 작성하라.


리스트를 만드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질 거야.


목록을 생각해보면, 그것은 여러분의 동기부여를 더 강하게 만들 수 있고,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의 이점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




흡연이 더 이상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결정을 내렸으면, 지원 그룹을 찾아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지원 단체는 당신이 그만두면서 겪을 수 있는 신체적, 정서적 어려움에 대처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이 사람들은 여러분이 그만두는 것을 돕기 위해 지원, 지도, 그리고 훌륭한 조언을 제공할 수 있다.


가까운 곳에 지원 그룹을 찾으려면 해당 지역의 교회, 레크리에이션 센터 또는 커뮤니티 칼리지에 문의하십시오.




만약 갑자기 담배 피우고 싶은 충동이 생긴다면, 담배를 지연시키도록 노력하라.


지연 전술로 10분만 있으면 담배 한 대 피우고 다른 일을 하러 간다고 스스로에게 말한다.


그 10분이 지나면 다른 것으로 정신을 집중해라.


일반적으로, 담배 피우고 싶은 충동을 극복하는 데 필요한 것은 10분 지연이 전부일 것이다.


필요하면 이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당신이 믿을 수 있는 사람들이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도울 수 있도록 하십시오.


또한, 그들이 판단력이 없는 것을 알고, 여러분의 성공 기회를 향상시키기 위해 가능한 한 낙관적인 태도를 취하도록 하라.


여러분이 좌절과 짜증을 느낄 때가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상기시키고, 그들에게 여러분을 참아달라고 부탁하라.


담배를 끊는 것은 쉽지 않고, 끊는 과정에서도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가 필수적이다.




영원히 끊는 비결 중 하나는 담배를 피우고 싶게 만드는 것들을 피하는 것이다.


책을 읽으면서 항상 담배를 피웠다면, 흡연습관을 고치기 전까지는 일시적으로 책을 내려놓아야 할 수도 있다.


그 때 당신의 주의를 딴 데로 돌릴 수 있는 무언가를 생각해 내라.




강한 갈망과 금단 증상에도 불구하고 의지력을 유지하기 위해, 여러분의 스트레스에 대한 건강한 배출구를 찾아라.


당신은 갈망하는 동안 체육관에 가거나 새로운 취미를 시작하는 것을 시도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여가를 보낸다면, 당신이 즐기는 취미와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로 당신의 주의를 분산시켜라.




당신의 흡연이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에 어떤 영향을 끼치고 있는가? 간접흡연은 다양한 위험한 건강 상태와 암과 같은 질병을 유발할 수 있다.


그만두는 것은 자신의 건강을 증진시킬 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에게도 도움을 주고 있다.


그만두면 자신의 건강뿐만 아니라 함께 사는 사람들의 건강도 나아지고 있을 것이다.




가족과 친구들이 네가 담배를 끊는다는 것을 꼭 알아라.


그들은 네가 그만두는 것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을 수 있다.


지원 시스템은 엄청나게 가치가 있을 수 있다.


이것은 마침내 평생 담배를 피울 수 있는 기회를 증가시킬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면, 담배를 피우도록 유혹할 수 있는 상황이나 장소로부터 멀리 떨어지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아침에 첫 커피를 마시는 동안 불을 붙이는 것에 익숙하다면, 또는 친구들과 행복한 시간에 밖에 나가면서 담배를 피우는 것에 익숙하다면, 여러분의 일상을 바꾸어라.


출근할 때 커피도 가져다주고, 갈망이 걷힐 때까지 다른 퇴근 후 활동도 선택할 수 있다.




금연을 결심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당신의 흡연이 당신의 건강과 그들의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기억하라.


미국에서만 흡연이 전체 사망자의 20%를 차지한다.


숫자가 되지 마!



금연 시도의 처음 며칠은 가장 힘들 것이다.


처음 이틀 동안,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이 섭취한 모든 니코틴을 제거할 것이다.


일단 그것이 사라지면, 당신의 갈망 감정은 심리적 원인에서 비롯될 것이다.


심리적 갈망은 관리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육체적 갈구만큼 충격적인 것은 없다.




담배를 끊는 것은 쉽지 않지만, 건강, 외모, 사회생활에 미치는 영향 면에서 가치가 있다.


이 기사를 읽고 나면, 여러분은 더 강해지고, 더 자신감 있고, 더 잘 그만둘 수 있다고 느끼기를 바란다.


오늘 이 충고 중 몇 가지를 시도해 보아라.